아이를 물어띁어 사고가 났어야

우리나라는 꿈ㄹ할거지?나라가 술집 작부들 썪은 냄새로 진동을하니 그런거지.
그래서?온순해져서 살려둔다는거냐? 니들 자식을 잡아띁으면 부모심정 이해되냐? 당장 저것들가족을 개 장에 던져줘라.. 기자놈아 아이잡아먹는 개? 너 기자맞니? 니 자식을 잡아먹여라.
와 진짜 열받네 저개는 사람을 그냥 문 정도가 아니잖아요? 애를 잡아먹고있었다ㅡ라고말할정도라고!! 개따위가 뭐가그리대단하다고 사람을 해친개까지 보호하려 안락사하나 처리못하나 애가 이사실을알게되면..ㅠ 우리동네 어떤개도 어른한테는 찍소리못하면서 애만보면 달려들어 물듯이짖어대요. 철창에갖혀 온순하다느니 개소리하고있네


대전 휴게텔 퀸즈에 대한 더 많은 설명을 원하신다면 즉시 확인 하세요
뭐냐 넌.....BTS 팬클럽 회장이 떠나야 뉴스지.....당신이 뭔데 뉴스에 나와......?
건희사랑이나 개딸이나 다 사라져야할 것들로 밖에 보이지않음
이윤택숙이랑 연관되면 무조건 끔살순살 당하네 이정도면 과학아니냐?
한번 1등한거 아무것도 아님.. 재능보다 성실이 더 중요함. 공부든 뭐든.
이최국길이 가족이랑 엮이면 소리소문없이 이세상과 안녕이다 로또보다 더 낮은 확율이 이최국길이 주위에만 일어나네 진짜 소름이다 지금이라도 최국길이 가족이랑 엮인 사람들 살길 찾아서 떠나세여

이게 뉴스거리인가? 약속도 지킬수 있는선에서 하는거다~
공부하면 1등할 놈이 부모 형편 생각안하고 놀았으니, 게임기 사주고 내보내야지.
엄청한 성장의 동기부여가 된 것이다 사주는게 맞지 않을지 부모자식도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
ㅋㅋㅋㅋㅋㅋ 대단한 녀석이네.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모습. 그러나 부모가 그릇이 작구나
그냥 아들자랑이 하고싶은거지 ㅋㅋㅋㅋ 아직도 여자언어들을 모르시나

그렇게 키워야 자식은 부모님한테 약속한거 다 안지키면서 산다 자식 다 필요없다 무자식이 상팔자라는 선인들의 진리
안락사라니 목매달아서 몽둥이로 두둘겨 잡아야지, 다수당 대전 휴게텔 퀸즈 당은 뭐하고 있니, 검수완박만 만들지 말고 사람을 무는 동물은 즉시 사살하도록 하고, 동물 보호자에게는 정신적,물질적 피해보상 및 법적처벌을 받도록 해서 피해자가 억울하지 않도록 하는게 국회의원 아니겠니, 세금만 축내고 국민들 좌우로 이간질이나 하는 아무 쓸데없는 국회의원들을 선거로 뽑지 말고 우리 사회 각분야별로 무보수 지원자를 받아 정당 소속 없이 명예직으로 국민투표로 선발 합시다. 이런 법 체제로 바꿀 지도자가 나오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8살 아이를 물어 다치게 한 사고견은 언제든 다시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사고견을 동물단체 측에서 직접 관리하고 밖에서 돌아다니게 하는 것보다 안에서 관리를 하는 것이 나은 것 같습니다. 피해를 입었던 8살 아이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공격성이 심한 개를 다시 훈련시키기도 어려운데 사람을 죽일 목적으로 문 경험이 있는 개라면 더더욱 힘들 것 같습니다. 입양이 될지도 의문이 가고요. 모든건 다 견주에게 책임이 가야하는데 참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기사 감사합니다.

나는 최근 본 영상중에 이게 가장 충격적이었다.아줌마가 적극적으로 아이를 구하지 않은걸 탓하는게 아니다. 물론 나도 개가 물어뜯고 있으면 너무 무서울거 같은데 이 아줌마는 무서워하는 몸짓도 없다. 그냥 불편한 상황을 피하고 싶은 그런 몸짓. 개가 아이를 무는것보다 저 아줌마 몸짓이 더 충격이었고 그냥 영화에 나오는 생각없는 아줌마들 같았어. 어쨌든 충격.
개에 물어뜯기는 어린이를 구경하던 아줌마는 누구인가요. 개 안락사보다 아줌마 신상이 더 더 궁금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