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버리고 러시아버리고 내눈으로는

그냥 두년놈들 유럽여행간것으로밖에 안보인다. 유럽서 얻을건 아무것도없다
김건희여사 말에 센스가 있네요. 사람들이 한 말 행동 기억했다가 인사치레할때 되새기는 모습 ...영부인으로 멋져요. 과거사들추며 욕만했더니 지금은 어쨌던 영부인으로 멋지게 잘하시네요. 다시봤음.
아니 다른 나라도 다들 부인대동하고 왔는데 왜 따라갔다고 욕하는거야???
그냥 창피하네요. . 근데 왜 장갑은 계속 끼고있는거에요??

혼자 튀고 싶은듯~!!! 저건 외교내조 하러 간거냐~ 놀러 간거냐~!!! 생각도 없고~ 생각이 없으면 노력이라도 해야지~!!!!!
부끄러움은 국민들 몫. 2번남들은 부끄러운줄도 모르겠지~
전시 기획하시던분이라 두유노비티에스??헤~~ 하시던분보다 품위있었겠다
영부인 욕하는것들은 중공 놈들 인해전술로 욕질 하는거고.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응원하는게 인지상정..
ㅋㅋ 예전처럼 뉴스에 막 흘리는구나 ㅋㅋ 여론전 승리면 끝났다고 봐야제.

건희누님기준으로 이대표는 대전 휴게텔 퀸즈 힘 자격이 안되네. 우리 누님 왈..저쪽애들은 공짜로 할려고해서 문제라고.우리는 깔끔하다고..준석이는 대전 휴게텔 퀸즈 힘이랑 사대가 안맞나봐..
대전 휴게텔 퀸즈 짐은 접대문화가 자리 잡힌듯 형동생하면서 우리가 남이가 그러다가 별볼일 없으면 던져 ㅋㅋ 의리도 없는 섹마들 ㅋㅋ
여야 구분없이 한량집단이라 꽃 싫어하는 벌들이 있으랴... 개중에 나 홀로 독고다이 벌이야 있겠지만.... 준서기도 빠빠이 빠빠이야 하겠는 걸..... 꽃 송이 스무개 이상 따먹었으니... 먹고 떨어지겠군 .. 사실이라면 ... . 아뭏든 따먹은 꽃은 맛 있있었는지... 몰것지만.... 끝 맛은 쓰겠군 ....

판사들은 운전하면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무단 횡단 할지 안할지 일일이 다 본다는거야? 아님 운전을 안해본건가? 결론은 판사는 판결을 꼴리는데로 한다는거다.
ㅋㅋ이러니 8차선 도로에서도 즈그집인냥 배째라하고 천천히 옆도 안보고 걸어댕기지ㅉㅉ 지겹다지겨워ㅋㅋ
판새들 1년 단위로 자격시험 봐야한다..일고 판결하는건지..
이제 운전하려면 미래를 보아야 한다.무단횡단도 미래를 보는 초등력으로 사고를 막아야한다.이판결을 낸 사람도 꼭 똑같은 일이 발생해서 당신의 초등력으로 사고를 막아보시오


대전 휴게텔 퀸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찾고 싶다면 이 글을 추천합니다 https://www.yamap7.com
그럼 무단횡단을 보고 급정거안하고 들이 받아야하나 ㅉㅉ 말같잖은 판결이다 그럼 머 어쩌란 말인가
판사에게 묻고 싶은데, 그럼 무단횡단 하는 사람을 보고 급정거를 하지 말았어야 하는 소리임?애가 넘어진게 차때오문단지, 뭣때오문단지 판사가 어떻게 알음? 관심법으로 재판하냐?
자해공갈단들의 업무를 많이 덜어준 판결이다. 이제 수고스럽게 달려와 부딪히지 않아도 되고 차를 보면 그냥 그앞에서 넘어지기만 하면된다.

나도 운전자지만,,,말도않되는 편파적판결이라고생각한다...그러나 그러한편파적판결이아니면,,,그냥대충운전하지뭐,,내잘못아닌데,죽던,살던모른다..미필적고의가 많이 발생할것같다.. 할수없는 판결이다.
ㅋㅋㅋ 얼마나 우수워보였으면 정상들 사진을 저따구로 올리나. 에혀.
사진을 한번만 찍는것도 아닐텐데 굳이 저 사진을 선정한 의도가 뭘까? 의도가 어찌되었든 국격이 무너지네.
정수기아닌게얼마나 다행이냐. 저기가서 말춤추고 주제파악 못하고 꼰대짓 하는거 생각만해도 소름.

질투야.뭐야.그렇게까면.조은지.뭐가 그리마음에안드는지 누워서 침밷어바 누구얼굴에 떨어지나 참.어이없다
문화 예술 좋아하시네 순 거짓말쟁이 사기꾼 국썅 코올거니가 악착같이 질바이든한테 들러붙어서 질바이든이 부담스러웠을듯.
자랑ㅈ스럽냐? 국민을 속인 건 그렇다 치고 자신을 속이고 하늘을 속인 자다. 이건 속일 수 없는 것. 그 죄책감이 훗날 자신에게 벌로 다가 온다는걸 모르다니. 근데 개돼지 언론사들 국민을 너희처럼 개돼지화 되는게 너희 목표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